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치앙마이 빠이여행#12 빠이 숙소추천 쿠킹클래스 신청 맛집 브런치카페

by 프라임인포 2024. 3. 27.
728x90

드디어 숙소를 옮기는 날이다!!(와우) 

하루종일 우는 닭소리로 날 힘들게 했던 B2 Pai Premier Resort 떠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더 컨트리사이드 파이로 가는 날이다.

숙소를 떠날 생각에 기분이 좋았던 날! 

 

빠이 맛집 추천 : 쿤스리키친

아침식사는 가려고 미리 체크해 둔 쿤스리 키친을 갔다. 

https://maps.app.goo.gl/7cyXPEhpKwJzwpD27

 

쿤스리 키친 · Pai, Pai District, Mae Hong Son 5813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크리스피 돼지고기 덮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계란프라이를 추가해서 주문하고, 두부돼지고기 수프를 함께 시켰다. 

둘 다 맛있다. 여긴 로컬맛집이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곳으로 내가 간 아침에도 현지인들이 많이 와서 식사하고 있었다. 

바삭한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고 간도 딱 적당해서 수프와 함께 먹으니 든든한 한 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태국 빠이 쿠킹클래스 신청 : Savoei - A Taste of Pai

든든하게 아침을 챙겨 먹고, 예전부터 듣고 싶었던  태국 쿠킹클래스를 등록하러 갔다. 

사실 치앙마이에서부터 쿠킹클래스를 참석하고 싶었는데, 일정이랑 시간이 맞지가 않아서 듣지 못했다. 

https://maps.app.goo.gl/bpxWLF8N49j83ozr7

 

Savoei - A Taste of Pai · 9C5V+H8Q, Pai, Pai District, Mae Hong Son 58130 태국

★★★★★ · 요리교실

www.google.co.kr

그 바람을 빠이에서 이루게 되었다. 찾아두었던 Savoei - A Taste of Pai에 방문해서 내일 참석하는 걸로 쿠킹클래스를 신청했다. 

3가지 요리를 3시간 동안 진행하고 쿠킹클래스 가격은 1인 기준 700밧이었다. 

요리가짓수는 더 적게 할 수도, 더 많이 선택할 수도 있고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했던 클래스!

태국 빠이 쿠킹클래스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자세하게 기입할 예정이다.  

 

태국 빠이 숙소 추천 가격 : 더 컨트리사이드 파이

남은 빠이에서의 일정은 밤부브릿지 건너편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늑했던 더 컨트리사이드 파이에서 머물렀다.

하루 약 4만 원 정도 지불했고 4박 5일 머물렀다.

https://maps.app.goo.gl/Z3riPekbjzi17JZy5

 

더 컨트리사이드 파이 · 90 2, Mae Hi, Pai District, Mae Hong Son 58130 태국

★★★★☆ · 리조트

www.google.co.kr

앞 날짜는 자리가 없어서 예약 못했는데, 처음부터 이곳에 머물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쉬웠을 만큼 너무나도 만족했던 숙소였다. 

여기가 바로 내가 생각한 빠이였다! 산들산들 부는 바람이 불고 주변은 다 초록초록했고 머무는 내내 행복한 곳이었다. 

에어컨이 있는 방으로 예약해서 숙소 내부도 쾌적했고 깔끔했다. 도마뱀 2마리와 함께 머물렀는데.. 처음엔 좀 놀랬지만 빠이 옵션이라고 생각했다. 옥상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빠이 전경도 멋졌고 저녁엔 수많은 별들도 볼 수 있었다. 

 

숙소에 해먹도 마련되어 있어서 거기 누워서 책도 보고 영상도 보고 멍도 때리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다. 

빠이에서 조용하고 초록초록한 쉼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면 밤부브릿지 건너편에 있는 더 컨트리사이드 파이를 추천한다.

 

아침엔 카운터에서 간단하게 과일이랑 토스트 그리고 커피도 셀프로 이용할 수 있었다. 아침마다 자주 애용했다 :)

픽업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서 캐리어가 있어서 숙소에서 이동하기도 편했다. 전화하면 10분~15분 이내로 빠이버스터미널로 픽업하러 와준다. 치앙마이로 돌아갈 때도 미리 얘기해 둔 시간에 빠이버스터미널로 데려다주었다. 별 5개 주고 싶었던 숙소! 

다음에 빠이에 가게 되면 다시 그곳에 머물고 싶다. 인기가 많은 거 같으니 미리 예약하는 게 좋을 거 같다. 

 

태국 빠이 브런치 카페 : Bom Bowls

숙소 구경하고 스무디볼이 유명하다는 Bom Bowls이 근처에 있어서 가봤다. 

아사이볼이랑 타이코코넛밀크티를 주문했는데, 맛도 맛이지만 공간이 주는 이곳의 분위기가 좋았다. 

https://maps.app.goo.gl/TQLZbw11uyzU1sZe7

 

Bom Bowls · 106/1, Moo 1 Mae Hee, Pai District, Mae Hong Son 58130 태국

★★★★★ · 비건 채식 레스토랑

www.google.co.kr

카페에는 다양한 나라에서 온 여행객들이 있었다. 개인으로도 있고 가족별로도 있고 친구들과 함께인 그룹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빠이를 즐기고 있었다. 아사이볼이 들어있던 코코넛 그릇을 사고 싶어서 물어보니 자신들도 치앙마이에서 사 오는 거라고 했다ㅎㅎ

숙소로 다시 돌아가서 좀 쉬고 사진도 찍고 저녁을 사러 다시 여행자거리로 갔다. 

저녁으로 고른 메뉴는 햄버거!

 

태국 빠이 맛집 햄버거 : I'P Burger & Grill 

구글 리뷰가 좋아서 찾아가 본 곳! 

https://maps.app.goo.gl/FLUxmoo5tndNWM7R7

 

I'P Burger & Grill · 16/6 ม .3 ต เวียง ใต้ อ ปาย, Wiang Tai, Pai District, Mae Hong Son 58130 태

★★★★☆ · 음식점

www.google.co.kr

햄버거 가게 분위기도 좋았지만 숙소가 너무 마음에 드는 관계로 테이크아웃해서 숙소 옥상에서 먹으려고 가져왔다. 

주문부터 해두고 로터스에 가서 사과랑 맥주랑 과자등 사고 주문한 햄버거 세트를 챙겨서 숙소로 돌아갔다. 

생각한 대로 숙소 옥상에서 빠이 전경을 바라보며 햄버거를 먹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

햇살도 좋고 주변 경치도 좋고 모든 게 좋았던 하루.

 

저녁엔 멀리서 음악소리가 늦은 시간까지 났는데 주변에 주말 축제가 있었다고 한다. 여행 와서 여행영상 보면서 힐링..

이날 하루만 저녁에 좀 시끄러웠고 다른 날은 내내 고요했다. 음악소리가 났지만 아주 그냥 꿀잠을 잤다:)

728x90